놀티켓이 아니라 놀에서 하는거잖아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놀티켓은 본인인증한 아이디인데 놀에서 다시 새로 만들고 본인인증 해야하는 거지? 둘이 이제 통합된다길래 헷갈리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놀티켓 아이디로 놀 로그인 돼!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헐 멍청한 짓을 할 뻔했네ㅋㅋ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