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티켓이 아니라 놀에서 하는거잖아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99 목록 댓글 2

놀티켓은 본인인증한 아이디인데 놀에서 다시 새로 만들고 본인인증 해야하는 거지? 둘이 이제 통합된다길래 헷갈리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5 놀티켓 아이디로 놀 로그인 돼!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헐 멍청한 짓을 할 뻔했네ㅋㅋ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