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멤버십이름이랑 아디 명의 달라두돼?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23 목록 댓글 2

아디는 내친규건데 내 동생멤버십 인증하는거상관업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6 이거 놀은 안된다본거같은데ㅜㅜ!! 안해봐서 정확하게는 모르겠다 ...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6 타소속은 됐는데 그때 명의 같아야 한다 이런말 없었대 근데 우리는 있어서 조심해야 할지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