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멤버십이름이랑 아디 명의 달라두돼?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디는 내친규건데 내 동생멤버십 인증하는거상관업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6 이거 놀은 안된다본거같은데ㅜㅜ!! 안해봐서 정확하게는 모르겠다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6 타소속은 됐는데 그때 명의 같아야 한다 이런말 없었대 근데 우리는 있어서 조심해야 할지두...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