멬어위시랑 구공럽 떳을때 진짜 30초간 할수잇는 감탄은 다함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86 목록 댓글 5

https://x.com/i/status/2066827001277895102


손박수 발박수 함성 다햇다 진짜

글고 2시 회차때
너무 레전드 캐치캐치랑 파피를 해줘가지고
대체!!!!
저녁땐 무슨 챌린지를 하려고 이걸 2시에 하지?
했는데
개레전드엿구요...
진짜 이틀공연으로 아직도 행복하네 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7 아니 반응 미쳤었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소리지르다가 힘들어서 멈췄는데 끊이짇ㅎ않고 계속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도 보니까 잠시 쉬었다가 다시 함성 이어지더라 ㅋㅋㅋ개웃겨 ㅋㅋ큐ㅠㅠㅠ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7 함성 진짜 ㄹㅈㄷ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7 진짜생각도못해가지구 ㅎ와너무좋았어 다시 돌아가고싶다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18 갸큰고함발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