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 셋리 노래도 안무 빡빡 들어간 곡 위주로 보고 싶어요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발라드 하는 드림 당연 좋음.그렇지만 개빡센 춤추고 노래하는 드림이 더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