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피날레곡 플라잉키스 적었어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벅차고 좋을 것 같음 글고보니 콘서트에서도 안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1 안무도 있는데 제발...!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1 헐 좋다!!!!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1 아 나도 그거보고싶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