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젠프 아닌데 이건 좀 사고싶다 갖고싶다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특히나 슬로건 너무 귀여워ㅠㅠㅠ제노슬로건 맞냐구요 너무귀엽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1 나사줘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1 하너무이뻐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1 앗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