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티켓 연습중인데 배송지 계속 선택뜨는거 맞아? ㅠㅠ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68 목록 댓글 8



배송지 등록해놨는데도 계속 배송지 선택하는거로 뜨는데
원래 이게 맞아?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만 그런건 아니구나ㅠㅠㅠㅠㅠㅠ 원래그런거같지 이정도면...? ㅠㅠ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놀티켓말고 놀어플에서 설정에 보면 배송지 관리 칸이 있더라고?? 놀티켓에 저장되어있어도 놀엔 주소가 없더라고 한번 확인해봐!!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껌아 이거 말하는거지? ㅠㅠㅠ 나 이거 했는데도 계속 그렇게떠ㅠㅠ 꺼미는 안떠...? 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응 맞아!! 근데 나도 연습해보니까 등록하라고 떠서 누르니까 내가 저기 등록해둔 배송지 바로 떠서 걍 누르고 다음 누르니까 넘어갔어!! 자동으로는.. 안뜨는건가 ㅠ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응 나도 등록하라고 떠서 누르니깐 내가 설정해놓은 주소 뜨긴해ㅠㅠㅠ 자동으로안뜨나봐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