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티켓 잘 아는 꺼미 ㅠㅠ!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19 목록 댓글 5

예전에 카카오로 가입한 거 탈퇴하고 이메일로 새로 가입하려는데 이렇게 써져 있으면 바로 가입 못하는거지..? 안쓰는 카카오라서 새로 가입하고 싶은데 쌰갈.. 동일한 이메일은 아닌데 뒷문장이 맘에 걸려 같은 명의로 7일간 재가입 불가하다는 거 내가 이해한 게 맞을까.. 왜 미리 안했지 ㉻..

nol 회원 탈퇴 후 7일간 동일한 이메일로 신규 가입이 불가하며, 동일한 명의로 본인 인증 진행이 불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꺼미가 이해한 거 맞음! 나도 그래서 공지 뜨자마자 탈퇴하고 오늘 겨우 재가입했어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미리미리 할걸.. 먼지 쌓인 계정으로 강제로 해야겠다 고마워 꺼미야 🥺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궁금하게 탈퇴하고 만들어서 하려는 이유가 있는거야…? 나 잘 몰라서ㅠㅠ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증하면 1년 동안 써야하는데 안쓰는 정리하려는 계정으로 하기 싫어서 새걸로 하고 싶었어 ㅋㅋㅋ 큰 이유는 아니야,,
  • 답댓글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아!! 난 또 뭐 인증이랑 관련된건줄 알았어 ㅋㅋㅋ 내가 아직 인증 안해서 괜히 쫄려가주고 물어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