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카카오로 가입한 거 탈퇴하고 이메일로 새로 가입하려는데 이렇게 써져 있으면 바로 가입 못하는거지..? 안쓰는 카카오라서 새로 가입하고 싶은데 쌰갈.. 동일한 이메일은 아닌데 뒷문장이 맘에 걸려 같은 명의로 7일간 재가입 불가하다는 거 내가 이해한 게 맞을까.. 왜 미리 안했지 ㉻..
nol 회원 탈퇴 후 7일간 동일한 이메일로 신규 가입이 불가하며, 동일한 명의로 본인 인증 진행이 불가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2 new
꺼미가 이해한 거 맞음! 나도 그래서 공지 뜨자마자 탈퇴하고 오늘 겨우 재가입했어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미리미리 할걸.. 먼지 쌓인 계정으로 강제로 해야겠다 고마워 꺼미야 🥺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2 new
궁금하게 탈퇴하고 만들어서 하려는 이유가 있는거야…? 나 잘 몰라서ㅠㅠ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인증하면 1년 동안 써야하는데 안쓰는 정리하려는 계정으로 하기 싫어서 새걸로 하고 싶었어 ㅋㅋㅋ 큰 이유는 아니야,,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2 new
아아!! 난 또 뭐 인증이랑 관련된건줄 알았어 ㅋㅋㅋ 내가 아직 인증 안해서 괜히 쫄려가주고 물어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