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 때문에 떨리는거 진짜 오랜만이다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14 목록 댓글 6

멜티 가고나서는 멜티가 잘맞는건지 티켓팅 실력이 늘어난건지 엄청 좋은자리는 아니더라도 항상 내기준 무난한 자리에 원하는 날짜는 다 갔는데 놀티켓은 처음이라 너무 떨려 ㄹㅇ 아예 처음해보는 사이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진짜 🤮나와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긴장돼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아직도 폰으로할지 컴으로할지 못정했어ㅠ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똥줄타 샤갈 ㅜㅜ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ㅠ 걍 아예 처음 해봄 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