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 때문에 떨리는거 진짜 오랜만이다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1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멜티 가고나서는 멜티가 잘맞는건지 티켓팅 실력이 늘어난건지 엄청 좋은자리는 아니더라도 항상 내기준 무난한 자리에 원하는 날짜는 다 갔는데 놀티켓은 처음이라 너무 떨려 ㄹㅇ 아예 처음해보는 사이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진짜 🤮나와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긴장돼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아직도 폰으로할지 컴으로할지 못정했어ㅠ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똥줄타 샤갈 ㅜㅜ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ㅠ 걍 아예 처음 해봄 ㅠ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