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데뷔날 라이브도 해주겠지?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팬미로 퉁치거나 하지 않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데뷔날 챙겨줄듯!!매번 하지 않았나...?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안해줄리가 없어 23년엔 다음날에 단체콘 하는데도 해줬잖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