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민이 이거 셔츠 두개 다른거지?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4 목록 댓글 5

색이 다른거지? 안무영상때 입는것도 다른거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패턴이 달라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햄버거든건 지퍼형태인듯? 볼콕은 셔츠처럼 단추인거같기두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00:05 new 볼콕은 셔츠 햄버거는 블루종점퍼
    그래서 미주투어 끝나고 한국올때인가 징글볼하고 한국올땐가
    점퍼안에 셔츠 있어서 체크료시카 사진도 있었어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00:06 new 이거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1 new 아 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