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팬밋때랑 좌석 바꼈던데 뭐가뭔지 모르겟음..
내가 갔던 구역 돌출 가까워서 좋았었는데
이제 펜스 생겨서 시야방해 오질거같고
다들 작년도 지금도 콘솔이 정면이라는데...
우리 그 때 콘솔 기준아니고 가로로 플로어 쪽을 정면으로 봤던거같은데 아닌가ㅠㅠ 기억이 잘 안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나 가변석 앉았었는데 지금 시야보니까 다 펜스 뜨더라고ㅜㅜㅠㅠ없어졋나봐..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3 new
깔았던 공연 시야로 본거야?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안깐거... 이번공연 가변석 잇어?? 217-219여기? 시야가 안깐거만 뜨던데ㅜㅜ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3 new
아 거기는 작년에도 가변석 없었을걸? 가변석이 1nn대 구역일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