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봐도 시야 모르것다...ㅜㅜ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69 목록 댓글 16

작년 팬밋때랑 좌석 바꼈던데 뭐가뭔지 모르겟음..
내가 갔던 구역 돌출 가까워서 좋았었는데
이제 펜스 생겨서 시야방해 오질거같고
다들 작년도 지금도 콘솔이 정면이라는데...
우리 그 때 콘솔 기준아니고 가로로 플로어 쪽을 정면으로 봤던거같은데 아닌가ㅠㅠ 기억이 잘 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나 가변석 앉았었는데 지금 시야보니까 다 펜스 뜨더라고ㅜㅜㅠㅠ없어졋나봐..
  • 답댓글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깔았던 공연 시야로 본거야?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니 안깐거... 이번공연 가변석 잇어?? 217-219여기? 시야가 안깐거만 뜨던데ㅜㅜ
  • 답댓글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아 거기는 작년에도 가변석 없었을걸? 가변석이 1nn대 구역일거야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마져 그래서 내가 반대편 1nn감..
    이번에 없더라고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