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보다 실체보다 인스파이어가 시야 더 좋지...?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 목록 댓글 5



어디든 잡으면 성공인거겠지....?
뭐 어디 고를때가 아닌거같긴함
그냥 되는대로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인스파도 시야 좋았는데 내기준 체조>인스파>실체였어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체조는 체조가 더 좋은거 같은데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가 인스파이어를 360도로만 가봐서 체조랑 시야비교는 모르겠다 ㅋㅋ 그치만 의자가 더 푹신한건 확실해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체감상 체조-실체 그 사이 시야였어ㅋㅋㅋㅋ위치에 따라 체조,실체 둘다 맛봄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층에 따라 다른 것 같아 플로어만 보면 실체, 인스파, 체조 순서가 좋은데 3층은 체조, 인스파, 실체가 더 좋았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