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우세백 있는 사람?!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3 목록 댓글 5

보부상이면 무조건 2가 나으려나?? 3는 좀 작아보이긴 한데 2는 또 너무 커보여서 고민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보부상이면 뮤조건 2!!!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보부상이면 2 나 진짜 보부상인데 3들고 보조가방 하나 더 들었어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2222
    3잇는데 작앗어 보조가방 들고다님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보부상이라 3들고 보조가방챙겨다님ㅋㅋㅋㅋㅋ 2가 더 손이 자주가더라
  •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덕분에 2 샀다 ㅎㅎ 다들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