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부상이면 무조건 2가 나으려나?? 3는 좀 작아보이긴 한데 2는 또 너무 커보여서 고민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3 new
보부상이면 뮤조건 2!!!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3 new
보부상이면 2 나 진짜 보부상인데 3들고 보조가방 하나 더 들었어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3 new
2222
3잇는데 작앗어 보조가방 들고다님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3 new
보부상이라 3들고 보조가방챙겨다님ㅋㅋㅋㅋㅋ 2가 더 손이 자주가더라
-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덕분에 2 샀다 ㅎㅎ 다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