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배치도 이해안가는점 질문 ㅠㅠ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41 목록 댓글 4



R1구역 배치도상으로는 오른쪽 아래가 깍인 모양인데
티켓팅 화면은 오른쪽 상태야

그럼 이걸 뒤집어봐야하는거야? 어떻게봐야해? ㅠㅠㅠㅠㅠ


일케 봐야하는건가?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엉 맞아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1열이 무대쪽!!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그치 모양대로 보면 될거 같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