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배치도 이해안가는점 질문 ㅠㅠ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R1구역 배치도상으로는 오른쪽 아래가 깍인 모양인데티켓팅 화면은 오른쪽 상태야그럼 이걸 뒤집어봐야하는거야? 어떻게봐야해? ㅠㅠㅠㅠㅠ일케 봐야하는건가?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어엉 맞아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1열이 무대쪽!!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그치 모양대로 보면 될거 같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