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 지성이 드바드 얼른 줬음 좋겠다...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일 8시부터 정각마다 드바드만 기다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진짜 그것만 기다림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05:18 new 나도 그것만 기다리는중. 목 빠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