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팬미팅때 플로어간 꺼미들아 어땠어?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19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시 가라면 갈거야? 플로어는 단차가 없어서 고민되긴하는데양도를 받을지 그냥 2층 갈지 고민이야ㅠㅠㅠ혹시 플로어갔던 꺼미들 시야 공유해줄 수 있니...?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00:28 new 나 키작은데 1층 모서리 6열 정도에서두 목이 아팠었음..ㅋㅋ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03:45 new 나 다 정리해서 사진이 없는데 가깝기는 진짜 가까워 근데 목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아팠어...정말 목이 아팠어...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05:08 new 나 작년에 플로어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도 플로어 예매했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