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팬미팅때 플로어간 꺼미들아 어땠어?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46 목록 댓글 26



다시 가라면 갈거야?
플로어는 단차가 없어서 고민되긴하는데
양도를 받을지 그냥 2층 갈지 고민이야ㅠㅠㅠ

혹시 플로어갔던 꺼미들 시야 공유해줄 수 있니...?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4 new 나 키작은데 1층 모서리 6열 정도에서두 목이 아팠었음..ㅋㅋ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4 new 나 다 정리해서 사진이 없는데 가깝기는 진짜 가까워 근데 목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아팠어...정말 목이 아팠어...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4 new 나 작년에 플로어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도 플로어 예매했어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4 new 가깝고… 근데 난 무대랑 제일 먼 자리였는데도 목이 진짜 심각하게…진짜너무 아팠음.. 그런적은 처음이였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