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가라면 갈거야?
플로어는 단차가 없어서 고민되긴하는데
양도를 받을지 그냥 2층 갈지 고민이야ㅠㅠㅠ
혹시 플로어갔던 꺼미들 시야 공유해줄 수 있니...?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4 new
나 키작은데 1층 모서리 6열 정도에서두 목이 아팠었음..ㅋㅋ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4 new
나 다 정리해서 사진이 없는데 가깝기는 진짜 가까워 근데 목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아팠어...정말 목이 아팠어...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4 new
나 작년에 플로어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도 플로어 예매했어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4 new
가깝고… 근데 난 무대랑 제일 먼 자리였는데도 목이 진짜 심각하게…진짜너무 아팠음.. 그런적은 처음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