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로ㅠㅠ 왕십리 가야하는데 불안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고마워 바로 신청함!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3 아예 무산된 지역은 못보고 그 한대 다 차고 추가로 받았는데 그 차는 미달돼서 취소된건 본듯? 나 그래서 빨리 신청하게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고마워 바로 신청함!!
-
작성자껌이 작성시간 26.06.24 new
근데 그 금요일에 열리는 퀸즈 셔틀이 타는 곳이 더 가깝다고 한거 같아!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와 거기도 왕십리 있네!! 고마워 금요일까지 더 기다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