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작년에 카카오셔틀 취소된거 있었어?

작성자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 목록 댓글 6

미달로ㅠㅠ 왕십리 가야하는데 불안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고마워 바로 신청함!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3 아예 무산된 지역은 못보고 그 한대 다 차고 추가로 받았는데 그 차는 미달돼서 취소된건 본듯? 나 그래서 빨리 신청하게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고마워 바로 신청함!!
  • 작성자껌이 | 작성시간 26.06.24 new 근데 그 금요일에 열리는 퀸즈 셔틀이 타는 곳이 더 가깝다고 한거 같아!
  • 답댓글 작성자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와 거기도 왕십리 있네!! 고마워 금요일까지 더 기다려야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