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9기 12중대 1소대 2분대 30번 김민성 훈련병

작성자26-9기 김민성 여자친구|작성시간26.06.12|조회수105 목록 댓글 0

훈련병 소속 : 12중대, 1소대, 2분대, 30번
훈련병 이름 : 김민성 훈련병
보내는 사람 이름 : 김민성 훈련병 여자친구

오빠 안녕! 이번주도 왔어 ㅎㅎ 벌써 3주차 끝이네! 너무너무 고생했어. 이제 반 이상이나 했다~!  이번주에는 오빠의 1주차, 2주차 편지들을 받아서 너무 행복하면서도 눈물을 좀 많이 흘렸어.. ㅎㅎ 얼른 목소리 듣고싶어서 주말이 특히나 기다려지는 한 주였다 ㅠㅠ 글을 쓰는 지금은 또 금요일의 출편교 시간이야 ㅎㅎ 나 출편교 모든 과제 만점 받았다? 대단하지?! 수업 오는 길에 성준이랑 성준 여친 마주침. 나 수아랑 맞팔한 사이가 됐어.. 아마 토요일 전화 때 이미 썰을 풀어줬을 거야. 나도 얼른 오빠랑 학교 같이 다니고 싶다~ ㅠㅠ 갓 군대를 보낸 곰신 사람들에게 한껏 자랑하며 캠퍼스를 활보하고 싶어. 언젠간 그 날이 오겠지? 오빠가 이거 읽을 때 쯤 난 채영이 공연에 가 있을거야. 공연이 딱 4시에 끝나긴 하는데 나와서 인사하고 머 하면 바로는 통화가 어려울 수도 있겠다.. ㅠㅠ 난 3년 째 채영이 공연에 참석 중인데 채영이랑 이번에 오빠들도 같이 갈 수 있었으면 참 좋았을 텐데.. 하고 계속 아쉬워하는 중이야. 다음엔 꼭 다같이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 끝나고 넷이 뒤풀이도 하자! 아 이류준도 껴줘야하긴 하지만.. 무튼 이번엔 이류준이랑 잘 다녀올게.. 오늘 넣은 사진은 오빠 리스팅 파티 때 찍은 거! 오빠의 하이라이트에 있는 사진 ㅎㅎ 래퍼 여친으로서 확실히 힙한 사진들만 첨부 중이야. 이 사진을 한참 보다보니 오빠 탈색 또 하는 거 다시 반대하는 입장이 됐어. 검머가 좋은 것 같아 ㅎㅎ !! 이때가 2월 말이었으니까 벌써 거의 4개월 전이네. 이렇게 보면 시간이 참 빠르다. 앞으로의 시간도 빨리 갔으면.. 간절히 바라보아. 오빠 전역하고 호옥시나 나에 대한 앨범을 만들어 준다면? 그땐 내가 진짜로 리스팅 파티 거하게 열어줄게. ㅎㅎ 우리 둘다 친구가 없긴 하지만 사람도 더-많이 끌어모으구.. 오빠랑 하고싶은 게 넘 많다! 사실 그냥 만나서 보고만 있어도 좋을 것 같긴 해 ㅎㅎ .. 이 수업 끝나면 도서관에 갈 예정이야. 오늘 새벽 5시반..?에 잠들어서 좀 늦게 일어나가지구 가서 열심히 해야 돼.. 공부가 너무 하기 시르다. 하지만 힘을 내볼게..! 지금 한 만큼만 하면 오빠 보니까~!~! 내가 얼른 보러갈게. 사랑해 내 에궁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