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9기12중대2소대3분대116번 오윤수 훈련병

작성자26-9기 오윤수 여자친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52 목록 댓글 0

훈련병 소속 : 12중대,2소대,3분대,116번
훈련병 이름 : 오윤수 훈련병
보내는 사람 이름 : 오윤수 훈련병 여자친구
윤수 안녕~ 내가 또 왔어  오늘 화요일이라 아카데미를 다녀 왔는데 편지에도 적고 카톡에도 적었지만 아마 폰 받아도 다 볼 시간이 없을듯 해서 여기로도 적어 아마 오늘 썰 듣고 여보 울수도 있어,,내가 너무 불쌍해서 말이지 쨋든 화요일 아카데미를 가는 날이기에 6시에 기상 했어 1시간안에 준비 하고 지하철을 가는데 다 도착해서 알았어 카드가 없는걸 그래서 편의점 가서 카드를 사고 충전 하는데 전화 번호를 바꿔서 충전이 안되는거야 전에 바꾸고 나서 한번도 안해서 막 충전이 안되길래 일단 택시를 탔어 2만6천원 쓰고 카드구매 4천원해서 돈 나가고 차에서 폰 으로 충전 하구 나서 자는데 아니 하 가발 두고 내림 하 멍청해 그래서 아카데미 이미 1시간 지각 했는데 더 지각하게 되구,,, 택시비 달라길래 분명 충전했는데 카드가 안되는고야 막,, 그래서 계좌 번호 알려 달라고 했더니 그냥 가래 그래서 아카데미 다시 올라가서 공부 했어,, 그래서 너무 별로인 날이였어,, 윤수가 너무 보고 싶은 날이기두 하고 참 내일은 또 출근이야,, 그래도 야근이라서 늦게 일어나도 돼 그리고 금요일에도 야근이야,, 여보야 오늘 아카데미 끝나고 사진을 찍었어 윤수 보내줄 사진 빨리 보내주고 싶긴 하지만 수료식에 줘야지이 편지 가득 적었오 히히 얼릉 수료식이 오면 좋겠다!! 오늘도 사진 보내줄게 이 사진이 24년도 사진인데 윤수 청원 갔을때 여보 차에서 찍은거야 저 날에 이정민도 있었구 우리 만두 사가지구 간날이야 ㅎㅋㅎㅋ 기억 안나겠지만 말이얌  쨋든 사진 보면 절반이 축구장이야^^ 그리고 윤수 사진만 가득이야 내 사진이 별로 없어,, 이게 무슨 일이람 ㅎㅋㅎㅋ 쨋든 너무 보고싶다 윤수야 너무 사랑하고 너무 좋아해 늘 하는 말이긴 하지만 군대 기다릴거야 그니깐 군 생활만 잘 하다 나와 너무 소중한 내 시끼 사랑해 우리 1년 6개월 뒤에 아주 많이 놀자아!!! 사진이 너무 누구세요 이긴 하지만 쩔수지 ㅋ 잘 지내구 있어 나두 잘 지내고 있을게 오늘 처럼 슬프고 힘든 날에도 꾹꾹 참아서 윤수 생각 하며 버틸게 너무 많이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