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9기12중대3소대1분대167번 이진웅 훈련병

작성자26-9기 이진웅훈련병 여자친구|작성시간26.06.18|조회수39 목록 댓글 0

훈련병 소속 : 12중대, 3소대, 1분대, 167번
훈련병 이름 : 이진웅 훈련병
보내는 사람 이름 : 이진웅 훈련병 여자친구
웅아! 이거 쓸 수 있는 걸 이제야 알아서 4주차에 첨써보네ㅜ 미안해. 이거 쓰면 진짜 웅이가 프린트 된 편지 들고 사진 찍힐까…? 상상하니까 너무 웃곀ㅋㅋㅋ 부끄러워하면 안 된다. 다들 막 사진을 넣으시던데 나도 넣어볼까?근데 뭔가 다들 내 얼굴을 본다 생각하니까 부끄러워. 그래두 웅이를 위해서 하나 넣으려구. 우리 웅이 감기는 다 나았을까? 뭔가 어제 내가 준 편지랑 감기약들 받았을 것 같은데 받기 전에 이미 다 나았을 것 같아ㅋㅋㅋㅜㅜ…미안해. 웅이 아플 때 같이 있어주지 못해서 그게 제일 속상하다. 누나는 잘 지내구 있어. 이제는 좀 익숙해졌다고 생각하는데도 졸작 하고 있어서 그런지 더 보고 싶고 생각나구 그러네. 엊그제도 울고 오늘도 울었더 힝. 웅이 편지 읽으면 자꾸 눈물나. 웅이가 날 많이 좋아해주는 것 같아서 감동 받아서 그런가 봐. 너무너무 보고 싶다. 웅이 생각 안 하는 거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 ㅜㅜ . . . 매일매일 나도 웅이 생각 뿐이야. 이번주에 웅이도 되게 바쁜 주차라고 하던데 괜찮았으려나? 무사히 4주차도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 우리 얼른 수료도 하고 휴가도 나오고 하면서 추억 많이많이 만들쟈. 하고 싶은 게 너무너무 많구 웅이가 너무 간절함. 내 비타민 웅이 ㅎㅎ 아가 말랑이콩콩이물만두부웅이가나디냐냐. 오때 ㅋ ㅋ. 무튼 많이 많이 사랑해 웅아 하루만 더 지나면 우리 또 전화 할 수 있네! 근데 ㅠ 이번주 주말 내가 넘 바빠서 아마 또 제대로 전화 못 할거야… 미안해. 어떻게든 짬 내서 해볼게! 많이많이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