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병 소속 : 12중대, 1소대, 2분대, 26번
훈련병 이름 : 김민석 훈련병
보내는 사람 이름 : 김민석 훈련병 여자친구
와 민석아 편지 이제야 생각났다!!! 후다닥 들어왔는데 아직 마감 안됐어..휴.. 요즘 진짜 정신을 어디 두고 다니는걸까..반성해...아 진짜 이따 4시만 기다리고 있다 나는...어떻게 까먹어도 생일을 까먹었을까 나는...나 진짜 미친 거 같아...진짜 나사 하나 빠진채로 다니나봐 ㅋㅋ... 그래도 한결같지..~~ㅎㅎ 한결같잖아 어어~~ 그래도 여보나 나나 서로 무던해서 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우린 천생연분..ㅎㅎㅋㅋ~~ 난 또 올피 왔다~ 올피 도착해서 커피 마시면서 쓰는 중! 아 난 여기가 너무 좋아~~ 동생분이 넘 친절해서 그런가 ㅋㅋ 아늬 오늘 비 와서 태리 아침 산책 못 시켜주고 와서ㅜㅜ 넘 신경쓰여... 흐힝... 중대장님 바뀌셨다며 얼른 통화해서 이번주는 어땠는지 듣고싶구나~~ 나는 아침마다 복근운동 일주일째야 ㅋㅋ 우리 내기 한 거 알지? 난 2키로 빼기 여보는 어어~ 나 기대중이야~ 어 맞아 부담주는거~~맞선임분이 제발 헬창이었으면 좋겠다🙏 하여튼~ 이번 종교활동도 민석이한테 스트레스 풀리는 시간이 되었기를~ 아니 저번 활동 때 뒷자리에 앉아서 하나도 안 보이는겨 그래서 걍 안 봤어! ㅋㅋㅋㅋㅋ 깔끔하게 포기했단다~ 사진은 여보 갤러리에도 있을 아무거나 사진 보낼게~~ 일본 또 가고싶다 나 요즘 진짜 일본 너어어무 가고싶어서 토익 따면 내 생일기념 혼일본가거나 엄빠랑 갈까 생각중이야 아 진짜 간다;; 이래놓고 또 안 갈거라고?ㅋ 아 ~~ 그럴 거 같아서 짱나네~~ㅋㅋㅋㅋㅋ 아냐 진짜 갈래ㅜㅜ 하여튼! 자대로 옮길 때 짐 많으면 처치곤란이라길래 버릴 때 맘 편하게 버리라고 걍 새로운 사진 안 보낼게잉 ㅎㅎ 안 버린다면 땡큐고~ 맘대루 하삼~~ 통화까지 한 시간 남았다 글구 벌써 얼굴 보기까지 2주도 안 남았어~~ 대박~~ 나 언제 인천까지 가지.... 벌써 우리집까지 왔다갔다 하면서 힘들었을 민석이 생각나는구나... 고맙구려.... 굿굿 난 공부하고 있겠삼 잘 있으라이 석석이~ 🤍 자기 전에 한 번 더 읽어; 마음 속에 새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