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병 소속 : 10중대, 3소대, 1분대, 171번
훈련병 이름 : 이현우 훈련병
보내는 사람 이름 : 이현우 훈련병 여자친구
편지내용
오빠 안뇽 나다 벌써 마지막주가 끝나가넹 곧 수료라니 대박슨..~ 오빠가 더 멋져졌을거라고 생각하니까 기대된당 수료식 때 맛있는 거 머그자♡ 수료식때 왕 많이 안아조야지~오빠가 참 좋으네 오빠가 왜이렇게 좋을까앙? 아기가 귀욥구 잘생겼구 못하는것도 없구 다 잘하구 착하구 멋지구 사랑스럽넹 오빠 수료식 선물 준비햇엉 뽀뽀 좀.☆기대해랑. 아픈데 없다구 하니 다행이구 다 괜찮아 보여서 다행이야 내 사랑 세상에서 가장 사랑해 훈련소를 잘 견뎌낸 오빠가 넘 기특하구 앞으로의 모든 시간을 응원행 다 잘 해낼 수 있을거라구 믿어♡ 나 언제나 오빠 편인거 알징~? 전역하는 날까지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께 그리구 전역하구 나서둥ㅎ 훈련소 기간을 다시 생각해보니까 우리 정말 애틋해지구 소중해졌당 그칭?? 서로에게 좋은 기억으루 남았으면 좋겠엉 앞으로도 화이팅하쟈 항상 보구싶어 봐듀봐듀 또 보고싶엉 맨날맨날 사랑해 행복만 하쟈 우리!!!!같이!!! 밥 잘먹구 돼지되거라 근데 잇자나 막 곧 만난다고 생각하니까 안 믿긴당 너듀 그렇징 뭔가 실감이 안 나 오빠랑 안고잇을수 잇다니♡ 항상 고맙구 미안하구 더 잘해줄겡 오빠한테 고마운게 차암 많넹? 키킼 뭐먹고싶은지 생각해봥 그리구 알려조~ 오빠듀 그 자리에서 화이팅행 나듀 열심히 살아볼게 요즘 별 일 없어서 다행이라구 생각행 우리 같이 힘내쟝♡♡내아가 사랑햄♡ 훈련소 기간 넘 고생많았엉 자랑스럽구 기특해! 남은 기간동안 내가 계속 같이 있을거니까 다른 걱정은 말구 힘내쟈 아프지 말궁 감기걸리지 말궁 내생각 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