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8기 10중대 3소대 1분대 171번 이현우 훈련병

작성자26-8기 이현우 (여자친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59 목록 댓글 0

훈련병 소속 : 10중대, 3소대, 1분대, 171번
훈련병 이름 : 이현우 훈련병
보내는 사람 이름 : 이현우 훈련병 여자친구
편지내용
오빠 안뇽 나다 벌써 마지막주가 끝나가넹 곧 수료라니 대박슨..~ 오빠가 더 멋져졌을거라고 생각하니까 기대된당 수료식 때 맛있는 거 머그자♡ 수료식때 왕 많이 안아조야지~오빠가 참 좋으네 오빠가 왜이렇게 좋을까앙? 아기가 귀욥구 잘생겼구 못하는것도 없구 다 잘하구 착하구 멋지구 사랑스럽넹 오빠 수료식 선물 준비햇엉 뽀뽀 좀.☆기대해랑. 아픈데 없다구 하니 다행이구 다 괜찮아 보여서 다행이야 내 사랑 세상에서 가장 사랑해 훈련소를 잘 견뎌낸 오빠가 넘 기특하구 앞으로의 모든 시간을 응원행 다 잘 해낼 수 있을거라구 믿어♡ 나 언제나 오빠 편인거 알징~? 전역하는 날까지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께 그리구 전역하구 나서둥ㅎ 훈련소 기간을 다시 생각해보니까 우리 정말 애틋해지구 소중해졌당 그칭?? 서로에게 좋은 기억으루 남았으면 좋겠엉 앞으로도 화이팅하쟈 항상 보구싶어 봐듀봐듀 또 보고싶엉 맨날맨날 사랑해 행복만 하쟈 우리!!!!같이!!! 밥 잘먹구 돼지되거라 근데 잇자나 막 곧 만난다고 생각하니까 안 믿긴당 너듀 그렇징 뭔가 실감이 안 나 오빠랑 안고잇을수 잇다니♡ 항상 고맙구 미안하구 더 잘해줄겡 오빠한테 고마운게 차암 많넹? 키킼 뭐먹고싶은지 생각해봥 그리구 알려조~ 오빠듀 그 자리에서 화이팅행 나듀 열심히 살아볼게 요즘 별 일 없어서 다행이라구 생각행 우리 같이 힘내쟝♡♡내아가 사랑햄♡ 훈련소 기간 넘 고생많았엉 자랑스럽구 기특해! 남은 기간동안 내가 계속 같이 있을거니까 다른 걱정은 말구 힘내쟈 아프지 말궁 감기걸리지 말궁 내생각 하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