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병 소속 : 26-10기 9중대 1소대 2분대 18번
훈련병 이름 : 김기수 훈련병
보내는 사람 이름 : 김기수 훈련병 여자친구
여보야!!! 우리가 생각보다 오래만나서 그런가 마니 엄청 슬프진 않고 그냥 보고싶고, 다치지않았음 조켓구, 사람들과 잘 지냇으면 하는 마음만 엄청마나 ㆅㆅ 이게 오래 만난 증거인가..?ㅋㅋㅋ 아무튼 교회에서 영상 올라온거랑 사진 보는데 너무 여보얼굴이 잘보이는거야 ㅋㅋㅋㅋ그래서 너무 웃겨서 혼자 웃으면서 계속 캡쳐하고 의외로 찾는 재미가 잇어서 매주 올라오는 영상이랑 사진 다 보면서 여보 찾아보려고!! 종강하고 바쁘게 살아서 그런가 슬프진않아 그러니꺼 걱정마 ~ 나 의외로 재밋게 살구이쪙 여보랑 못만나니까 친구들 만나긴 하는데 여보랑 노는게 너무 재밋어서 시간이 잘 안가더라~ㅠ(ㅋㅋ) 근데 여보도 알지 나는 여보랑 노는게 제일 재밌는거! 우리 늘 나이 먹어도 유치하게 엄청 잘놀앗는데 이제는 자주 유치하게 못노니까 마니 아쉽다아ㅠㅠ 나중에 몰아서 엄청 놀면 되니까 기대하셔.ㅋ 그리고 여보가 예약메세지를 하루에 3개씩 하고 가서 진짜 여보가 있는 기분이여서 버틸만 해 ㆅㆅ 없었으면 조금(아니 많이) 외로웠을듯 ㅠ 다담주부터 호텔 첫 출근때문에 요즘 살짝 긴장되는데 나 알지? 하면 늘 잘하는거! 사실 여보가 늘 응원해주고 옆에서 지켜줘서 잘 버틸수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잘이겨내보지 뭐!! 호텔 첫 출근해서 무슨일 잇엇는지 하나도 빠짐 없이 다 얘기해주께! 그리고 여보가 늘 집데려다줘자나.. 이제 혼자 집가니까 아무래도 집 들어갈때마다 여보 생각이 엄청 나는거야 근데 머 이것도 이겨내야지! 그래서 혼자 요즘 사진찍고있어 원래 여보랑 같이 찍었는데 혼자 찍어보는중 ㅋㅋ 여보 수료때 만나서 다 보여줄게 !! 그리고 내일 나 친구들이랑 올림픽 공원 간다햇자나 원래는 우리 전부터 계속 가기로 했는데 여보랑 처음으로 못가고 친구들이랑 처음으로 간다니..ㅠㅠ 나와서 많이 많이 놀러다니자!! 그래도 우리 생각보다 엄청 많이 돌아다녔다? 서울,수원, 강릉, 춘천, 대전,부산,일본 진짜 엄청 잘 돌아다녓어 ㅋㅋㅋ 그리고 여보 군대 가기 전에 일본 다녀온게 진짜 신의 한수인거같아! 그치?인정? 그리고 휴가 나오면 앞으로 또 어디 갈지 정하자 안가본 곳 가자!! 갔던곳 계속 우리 2-3번씩 갔으니까 편지에 안 쓴 내용 최대한 쓰려고 노력중이야.. 편지에 있는 내용 또 쓰면 먼가 재미(?)없자나!!! 아무튼 매주 이렇게 편지 써주고, 또 여기다 편지 써줄테니까 많이 읽어둬라. 평소에 우리 기념일에도 편지 잘 안쓰자나 ㅋㅋㅋㅋ(나만..) 그리고 그림 못그리니까 각대봉투 그림? 기대하지말고… 퀄리티보단 마음이 중요하자나 인정?ㆅㆅ 그래도 최대한 열시미 해보께!! 아 2주차 각대봉투는 김연우 알지! 김연우도 김연우 남자친구가 여보랑 하루 차이로 입대해서 나랑 같이 김연우네 집에서 2주차 각대봉투 꾸미기로 해써!! 아마 엄청 힘들고 재밋을듯 먼가 여보가 최대한 좋아할만 한걸로 찾는데 너무 다 어려운거 밖에 없는거야 그래서 최대한 쉬우면서 퀄리티 좋아보이면서 이쁘고 귀엽고 멋진걸로 찾아보고 이써 ! 아 1주차때는 사진 뽑으로 피방 갔는데 혼자 프린터도 할줄 알아 이제 나! ㅋㅋㅋ 대단하지 원래 여보가 도와줬는데 근데 성인인데 이정돈 해야지 못하면 바보지 .. 헤헤 아무튼 생각보다 혼자서 잘 버티고 잇으니까 걱정마셔!! 아마 이거슨 오늘로부터 다음주 일요일에 주실테니 일주일 뒤에 읽겠고만!! 내일 올림픽 공원얘기는 다담주 일요일이거나 2주차 각봉에 들어있을듯 ㅋㅋ 기대하셔!!!! 많이 많이 보고싶을거야 조금만 힘내자! 그리고 생각보다 잘지내고 있어서 걱정 마니 안되더라 알지!! 내가 늘 말하는거!!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건강한게 젤 중요해 아프면 아프다고 바로바로 말하고 건강하게 수료때 보자구. 항상 정말 많이 고맙고 정말 많이 사랑해 다치지말고 파이팅해요!!!! 늘 사랑해 정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