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82MAJOR

[남성모]내가 본 펜 중에 제일 예뻤어! 💜

작성자s3rith|작성시간26.06.05|조회수41 목록 댓글 0

성모야, 안녕!

오늘은 성모랑 함께한 특별한 이벤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 🩵💙

🤩🤩🤩
다른 멤버들한테는 비밀이야... 근데 난 성모 펜이 제일 예뻤어! ✨

펜도 너무 예쁘게 꾸며줘서 진짜 감동이었어 🥹 너무 마음에 들어!

처음 성모한테 다가갔을 때 진짜 엄청 떨렸어ㅋㅋㅋ 침착하자, 침착하자 계속 속으로 되뇌었는데... 아마 실패한 것 같아 🤣🤣

진짜 너무 잘생겼더라... 그리고 가까이서 보니까 눈도 정말 예뻤어 🥹✨ 그 순간이 아직도 꿈같이 느껴져.

같이 했던 밸런스 게임도 너무 재밌었어! 그때는 진짜 심장이 엄청 두근두근했어💘

진짜 내 얘기 잘 들어줘서 고마워 💙
미안해~ 내가 한국어를 잘 못해 🙏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할게! 🫡

성모 덕분에 정말 행복했어 ♡✧˚ ༘ ⋆。♡˚

그리고... 괜찮다면 앞으로도 성모 옆에 있어도 될까? 🩵앞으로도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함께하자!

진짜... 이렇게 해놓고 내가 어떻게 살아가라는 거야 ...💘💀

사랑해 !

~ 사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