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82MAJOR

[남성모]우리 같이 노을 볼래? ㅋㅋㅋ 🌇💕

작성자s3rith|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늘 무대도 수고 많았어! 👏👏 집에 가서 보는 게 너무 기대돼~ 성모 오늘도 엄청 잘생겼지? ㅋㅋ 😉
잘했어 ✨️

친구 생일이라서 나갔어! 🎉🎁
친구가 점심으로 스테이크 먹고 싶다고 해서 유명한 양식집 예약했어 ㅋㅋㅋ

나는 타코가 너무 먹고 싶어서 치킨 타코 시켰는데 진짜 맛있었어 ㅋㅋ

그리고 친구가 생일 사진 찍고 싶어 해서 해변에도 갔어! 이 호텔은 노을 뷰로 유명하대! 🌅

그래서 갔어! 포토카드랑 폴라로이드 가져갔어! 성모는 이 주황빛 조명에서도 진짜 잘생겼어 🧡✨️

여기서는 보통 매일 저녁 6시 30분쯤 노을이 시작돼
브루나이의 일몰은 정말 예뻐… 🌇

노을 보면서 제일 먼저 성모 생각났어 🥹
성모는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사람이야 🫶

여기서 같이 봤으면 좋겠어~~너무 힐링돼 💛🧡🤎

너무 무리하지 말고 다치지 않게 조심해 ❤️
잘하고 있어요

오늘도 사랑해

~ 사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