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대도 수고 많았어! 👏👏 집에 가서 보는 게 너무 기대돼~ 성모 오늘도 엄청 잘생겼지? ㅋㅋ 😉
잘했어 ✨️
친구 생일이라서 나갔어! 🎉🎁
친구가 점심으로 스테이크 먹고 싶다고 해서 유명한 양식집 예약했어 ㅋㅋㅋ
나는 타코가 너무 먹고 싶어서 치킨 타코 시켰는데 진짜 맛있었어 ㅋㅋ
그리고 친구가 생일 사진 찍고 싶어 해서 해변에도 갔어! 이 호텔은 노을 뷰로 유명하대! 🌅
그래서 갔어! 포토카드랑 폴라로이드 가져갔어! 성모는 이 주황빛 조명에서도 진짜 잘생겼어 🧡✨️
여기서는 보통 매일 저녁 6시 30분쯤 노을이 시작돼
브루나이의 일몰은 정말 예뻐… 🌇
노을 보면서 제일 먼저 성모 생각났어 🥹
성모는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사람이야 🫶
여기서 같이 봤으면 좋겠어~~너무 힐링돼 💛🧡🤎
너무 무리하지 말고 다치지 않게 조심해 ❤️
잘하고 있어요
오늘도 사랑해
~ 사라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