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님올겐연주곡

소녀의 기도

작성자긍정이(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132 목록 댓글 17

                           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곡     목
♬ 악     기
☀ 리     듬
♬ 속     도
♯ 코key드

연주파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아지(춘천) | 작성시간 26.06.18 늦게 들어와 들어봄니다. 정말 긍정이님은 연주를 맛있게 함니다. 추억이 많은 곡인데 추억소환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날 되소서,
  • 답댓글 작성자긍정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소야지님반갑습니다~
    추억을소환하는곡인데
    이나이에할러니손도안돌아가고어설픈연주칭찬과응원으로힘주셔서감사합니다~
    무더위에건강조심하시고
    즐거운음악생활
    하시기바랍니다~^^
  • 작성자바나나 차차(대구) | 작성시간 26.06.19 이 카페에서 뽕짝 뽕짝거리는 음악만 들으며 도파민 수치만 올리다가 긍정이님의 감수성 있는 피아노 선율을 들으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도 두줄짜리 피아노 악보만 보다가 최근에 예쁜 아가씨한테 한줄짜리 코드반주를 배우느라 전자올겐에 잠시 뜸했네요...

    요즘 젊은이들은 종이 악보를 안보고 테블릿 pc를 많이 쓰고 전자올겐을 옛스럽고 신기하게 생각하네요.
    그럼 다음 연주 곡도 기대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긍정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피아노반주법배우시는거잘하셨어요~
    저도독학으로올겐하다가한계가있어몇달전부터
    코드반주법
    어떤무명가수분한테배우고있습니다~
    많은도움됩니다
    바나나차차님의
    멋진연주기대됩니다~
    잘감상해주셔서감사합니다~~
  • 작성자코세모(서울)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너무 듣기 좋은 연주곡 해주셔서 잘 감상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