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님올겐연주곡

※ 나그네 설움.

작성자오백만(전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263 목록 댓글 16

                           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곡     목나그네 설움
♬ 악     기
☀ 리     듬
♬ 속     도
♯ 코key드

연주파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백만(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 작성자긍정이(서울) | 작성시간 26.06.18 연주를맛갈스럽게 잘하셔서
    참듣기좋습니다~
    즐감하고큰박수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백만(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 작성자임또순(전남) | 작성시간 26.06.18 금세기 최고의 멋진연주에 한참머물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백만(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히구 부끄러워서리 그래도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