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님올겐연주곡

너무합니다 (디스코 브라스 간주 연습)

작성자코세모(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71 목록 댓글 8

                           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곡     목너무합니다
♬ 악     기KORG PA50sd
☀ 리     듬디스코
♬ 속     도140
♯ 코key드

연주파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편지(서울) | 작성시간 26.06.20 코세모(서울) 아..그래서 브라스 소리가 남달랐군요.멋진 스킬이셔요.ㅎㅎ
  • 작성자달마대사.경북 | 작성시간 26.06.20 브라스소리너무멋지내요. 대구는.회관가도 이런소리내는.올겐마스타가업내요. 업소에서.그런소리나면.무진장.술이팔리겟내요. 내가조아하는스타일입니다...
    대구로.이사오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코세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올겐으론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아직은 초보라 생각하고 연습하고 있습니다 들러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라조연(충북 미원) | 작성시간 26.06.23 연주 잘듣고 감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세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들러주시어 관심과 아직은 부족한 연습곡인데도 잘들어 주셔서 감사드림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