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 곡 목 | 너무합니다 |
| ♬ 악 기 | KORG PA50sd |
| ☀ 리 듬 | 디스코 |
| ♬ 속 도 | 140 |
| ♯ 코key드 |
연주파일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편지(서울) 작성시간 26.06.20 코세모(서울) 아..그래서 브라스 소리가 남달랐군요.멋진 스킬이셔요.ㅎㅎ
-
작성자달마대사.경북 작성시간 26.06.20 브라스소리너무멋지내요. 대구는.회관가도 이런소리내는.올겐마스타가업내요. 업소에서.그런소리나면.무진장.술이팔리겟내요. 내가조아하는스타일입니다...
대구로.이사오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코세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올겐으론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아직은 초보라 생각하고 연습하고 있습니다 들러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라조연(충북 미원) 작성시간 26.06.23 연주 잘듣고 감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세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들러주시어 관심과 아직은 부족한 연습곡인데도 잘들어 주셔서 감사드림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