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올겐연주영상

님이라 부르리까

작성자덕이(고양)|작성시간26.06.03|조회수200 목록 댓글 10

                           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곡     목님이라 부르리까
♬ 악     기Pa50sd,Pa700,m1,Cz3000,Sh01
☀ 리     듬디스코
♬ 속     도135
♯ 코key드Dm

연주영상

연습곡/ 님이라 부르리까

생각나는대로 연습해봤습니다.
중간에 "그 무슨 잘못이라도"부분이 계속 생각이 안나서 이상하게 되었습니다.엉터리라 죄송합니다
용서하십시요~^^
회원님들 모두 항상건강하십시요.

※ 녹음 ; Korg piano rec +핸드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덕이(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과찬이십니다
    아직 아무것도 잘모르고 선배님들 연주 흉내내는겁니다~~
    선배님 항상건강하시고 감사합니다 ~^^
  • 작성자염철수서울 | 작성시간 26.06.04 멋진연주즐감하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덕이(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부족한연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오후에 비가온다 하네요 안전운행하시고 건강하십시요 ~^^
  • 작성자뜬금(울산) | 작성시간 26.06.07 보통 실력이 아닙니다
    잘넘어가구요
    듣기 젛은연주 머물다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덕이(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부족한연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휴일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