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 곡 목 | 님이라 부르리까 |
| ♬ 악 기 | Pa50sd,Pa700,m1,Cz3000,Sh01 |
| ☀ 리 듬 | 디스코 |
| ♬ 속 도 | 135 |
| ♯ 코key드 | Dm |
연주영상 ☞
연습곡/ 님이라 부르리까
생각나는대로 연습해봤습니다.
중간에 "그 무슨 잘못이라도"부분이 계속 생각이 안나서 이상하게 되었습니다.엉터리라 죄송합니다
용서하십시요~^^
회원님들 모두 항상건강하십시요.
※ 녹음 ; Korg piano rec +핸드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덕이(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과찬이십니다
아직 아무것도 잘모르고 선배님들 연주 흉내내는겁니다~~
선배님 항상건강하시고 감사합니다 ~^^
-
작성자염철수서울 작성시간 26.06.04 멋진연주즐감하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덕이(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부족한연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오후에 비가온다 하네요 안전운행하시고 건강하십시요 ~^^ -
작성자뜬금(울산) 작성시간 26.06.07 보통 실력이 아닙니다
잘넘어가구요
듣기 젛은연주 머물다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덕이(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부족한연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휴일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