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올겐연주영상

안동역에서 진성

작성자편지(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212 목록 댓글 19

                           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곡     목안동역에서
♬ 악     기sx900
☀ 리     듬mr
♬ 속     도
♯ 코key드

연주영상

소싯적 현충일이면 1년에 딱 하루 쉬는 날이어서 가족들과 당일치기 동해바다로 떠난 기억이나는군요.

국가를 위해 소중한 목숨을 바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세모(서울)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려 신나고 멋진 연주곡으로 잘 감상했습니다 엠알과 손의 연주가 너무 잘 어울려 멋지게 들리네요 구멍난 가슴도 신나고좋아요 저는 요즘 연습을 게을리해서 한달에 한곡도 올리질 못하네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편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연습을 꾸준히 하려면 동기가 필요해 보여요.저처럼 sns에 잘하든 못하든 매주 한곡씩 업데이트를 해야지하고 작정을 하시면 새로운 곡을 찾고 어려운 곡일지라도 저주받은 손꼬락이 돌아갈때까지 연습을 하고 영상 찍으면서 틀리면 다시 하고..쉽진 않겠지만 자기만의 루틴을 유지해야하는데 일상 생활도 해야하니 뭐라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자기 자신의 의지가 필요하겠지요.

    그렇게 하니 몰입이 되어 개인적으로는 여러분들의 응원도 받고 나름 할만하더군요. 다만 틀리지않으려다보니 맛을 내는데는 아쉬움이 많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염철수서울 | 작성시간 26.06.11 멋진연주잘감상하고갑니다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편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 작성자키보드(경북) | 작성시간 26.06.21 맛깔스럽게 잘 하시네요 잘듣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