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올겐연주영상

이영철 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덕이(고양)|작성시간26.06.07|조회수291 목록 댓글 7

                           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곡     목유리벽사랑
♬ 악     기Pa50sd, m1,Cz3000
☀ 리     듬디스코
♬ 속     도135
♯ 코key드Dm

연주영상

Cz 3000 볼륨노브가 문제있어 보인다고 전화드렸더니 "가져와보셔요 봐 드릴테니 "해서 어제 올겐사랑방을 갔습니다.
노브에 유격이 생겨서 그렇다 하시며 정품노브로 바꿔주시며 음색도 좋은 음색으로 다시 셋팅해주시며 구석구석 세밀하게 살펴주셨습니다.
일전에 m1 도 완벽하게 수리받고 음색도 좋은음색으로 셋팅 해주시고,
선생님 의 장인정신으로 완벽해진 건반들을보며 너무나 감사하고 아주 아주 만족합니다.
손수 커피도 타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올겐 사랑방의 무궁한 발전과 항상 건강하시기를 빌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디피(홍천) | 작성시간 26.06.07 이영철님 복받으실거예요
    도움을 받으신분은
    해결되어 좋고
    베푸시는 즐거움또한
    얼마나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덕이(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러게요 잘해결되어 너무 좋아요 ^^
    작업하신후에 때 빼고 광내고 아주 새것처럼~~
    너무 고마웠어요.
    소중하게 오래오래 잘 쓰겠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영철(고양시) | 작성시간 26.06.09 덕이(고양) 아~! 덕이 님 글은 늦게봐서 죄송합니다 카페 방에 인사 의 글까지 올리지 않으셔도 되는데~~^^ 제가 좀 베풀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하옇튼 기분좋은 친찮의 글 고맙습니다~ 감사요~^^
  • 답댓글 작성자이영철(고양시) | 작성시간 26.06.09 케이디피 님~ 안녕하세요 오랜 만이네요^^잘 지내시죠 홍천 집에 방문 한지 좀 오래 되었네요~ 공기좋고 좋은 집에서 연주 생활 을 즐기시는 모습이 부러 웠습니다 답글에 인사드려 죄송요~늘 건강 하세요~~ 감사요~^
  • 답댓글 작성자덕이(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영철(고양시) 아~네~
    너무나 고마운 마음에 요~
    몸도 불편하신데도 저는 이미 잘 고쳐진거 보고 흡족해하고 있는데 선생님께서는 그래도 부족한듯 다시 만저주시고 다시셋팅해주시고 세심하고 봐주시는게 감사하고 미안하기도하고~그랬습니다.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건강하십시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