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 곡 목 | 서울대전대구부샤disco ver |
| ♬ 악 기 | sx900 |
| ☀ 리 듬 | mr |
| ♬ 속 도 | |
| ♯ 코key드 |
연주영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편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편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노래방 mr이라 텝템포 찍어보니 150 나옵니다.ㅎ
-
작성자산골농부(울진) 작성시간 26.06.22 운지가ᆢ운지가ᆢ그냥 빠르고 정확함을 넘어서 강약의 터치감까지, 존경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편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거 비밀인데요.
영상 찍을땐 템포 10 줄여서 찍고 편집할 때 다시 10 올린거라 그렇게 보이는 거랍니다.정템포가 너무 빨라 왼손 코드 잡을 시간도 없더라구요.그러니 존경하진 마셔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산골농부(울진) 작성시간 26.06.22 편지(서울) 크ᆢ그런 천기누설을 공공연하게 ᆢ그래도 존경은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편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산골농부(울진) 그런 저를 그리 보시니 외려 제가 존경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