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만 친구 / 최백호 작성자풀하우스(일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곡 목영일만 친구 ♬ 악 기스즈키 SCX-56 크로매틱 ☀ 리 듬♬ 속 도♯ 코key드Am연주파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아지(춘천) | 작성시간 26.06.19 스즈끼를 사용하셨네요! 멋진연주 함께 함니다. 답댓글 작성자풀하우스(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편안한 주말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