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악기질문대답

올겐무선헤드셋 사용법

작성자나드리(파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161 목록 댓글 5

동글이와 무선헤드셋을 사용해야 하나요? 무난한 제품 소개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인식(광주) | 작성시간 26.06.07 삼성에서 판매하는 JBL TOUR ONE M3를 추천합니다.
    사용해 보니 여러모로, 아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네요. ^0^
  • 작성자나드리(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헌데 가격이 상당하네요
  • 작성자대봉(화성시) | 작성시간 26.06.07 야마하 sx 600에 헤드셋 좋은 것으로 들으면 올겐에서 나오는 소리보다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하바나 (광주시.곤지암) | 작성시간 26.06.08 이미 악기 출시 될때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시됩니다. 악기를 만들때 나름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 예술가, 연주자가 모여
    제품을 만드는 데 그 다음 표현은 .......헤드폰을 구입할 때 "모니터" 헤드폰을 구입하세요.. 스피커도 모니터 스피커는 한 참 비쌉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이큐가 있는 데 이큐바가 갈매기 날개처럼 그런 셋팅말고 이건 그냥 일자입니다.
    이해가 안가시나요? 악기에서 중저음 나름 맞춰는 데 헤드폰에서는 쿵쿵 거리는 소리만 강조되니 =뭐가 되지요?
    한마디로 犬판...5분 쓰고 중학생 손주에게 던져 줍니다.
  • 작성자사언아빠 | 작성시간 26.06.08 제가 헤드폰이 4개정도 있어서 써본결과 가장 착색이 없고 정확한 소리는 소니 MDR -M1이 좋았습니다
    가격은 30만원대라 싸진 않지만요
    새벽에 잠안와서 연습할때 써본결과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