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악기질문대답

CZ3000음색

작성자바람해와달(부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56 목록 댓글 4

칩에들어있는음색을악기에 빼쓰는밤법을 좀알고싶어글을올립니다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해와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드립니다
    늘건강하세요
  • 작성자바람해와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5000도방법은 같은가요
  • 작성자주왕산 [경기] | 작성시간 26.06.22
    cz는 다똑같습니다 cz1도 다됩니다

    넣으실때 악기 뒷면에 OFF를 꼭 히시고 넣어야 됩니다~
  • 작성자바람해와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