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3000음색 작성자바람해와달(부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칩에들어있는음색을악기에 빼쓰는밤법을 좀알고싶어글을올립니다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해와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드립니다늘건강하세요 작성자바람해와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5000도방법은 같은가요 작성자주왕산 [경기] | 작성시간 26.06.22 네 cz는 다똑같습니다 cz1도 다됩니다단넣으실때 악기 뒷면에 OFF를 꼭 히시고 넣어야 됩니다~ 작성자바람해와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