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트론sd7사용자입니다
오늘 연주를 하는데 갑자기 우측부 레음이 안나오는데 왜그럴까요
참고로 악기는 지하 업소에 있는데 케트론이
습기에 약하다고 하던말이 있는데 그거때문인지
케트론 수리잘하는데 있으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케트론sd7사용자입니다
오늘 연주를 하는데 갑자기 우측부 레음이 안나오는데 왜그럴까요
참고로 악기는 지하 업소에 있는데 케트론이
습기에 약하다고 하던말이 있는데 그거때문인지
케트론 수리잘하는데 있으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