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자올겐수리

케트론sd7 수리

작성자뮤진|작성시간26.06.15|조회수167 목록 댓글 0

케트론sd7사용자입니다

오늘 연주를 하는데 갑자기 우측부 레음이 안나오는데 왜그럴까요

참고로 악기는 지하 업소에 있는데 케트론이

습기에 약하다고 하던말이 있는데 그거때문인지

케트론 수리잘하는데 있으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