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예쁜 꽃들이 한창인 요즘 회원님들 안녕하시지요...?
저희 가람올겐도 추운 겨울방학을 끝내고 오손도손 모여 연습한 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입니다.
진심 어린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노래인데...부족하지만 감상해보세요.
P.S:데레사언니가 몸이 많이 편찮으셔서 함께하지 못했네요.
빠른 쾌유를 빌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온(서울,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동동경주님 오랜만에 반가워요 ~
합주 들어주시고 감동받으셨다니 보람이 있네요 ~ㅎ
화이팅으로 응원주시어 너무 감사합니다 .
무더위에 건강관리 잘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소아지(춘천) 작성시간 26.06.19 동동경주님 찾아주셔서 감사함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건강유의 하시고 즐거운 연주생활 하시기 바람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아시스 (춘천) 작성시간 26.06.19 동동경주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동동 경주 작성시간 26.06.19 좋은곡 자주 올려주세요^^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온(서울,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알겠습니다.
이쁜 동동경주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