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은샘반---6세

<은빛동네축제>어린이 사생대회🎨&[초등연계] 키즈맘-언어 인지,수리탐구📖🧮 &자존감 쑥쑥 발표력 가정이음

작성자*맑은샘반*(김하영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5

오늘은 은빛 동네 축제 첫째 날로
마술쇼도 보고
우리 동네 그리기 대회에 참여해 보았어요
그 동안 활동 했던 우리 동네 활동을 회상하며
나만의 우리 동네를 표현해 보았답니다~~♡
어린이집 친구들과 선생님들이 심사 위원이
되어 투표 할 예정이에요~~♡♡
부모님들도 댓글이나 수첩 메모에
함께 참여 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원장님께서 우리 아이들의
초등연계 활동으로
좋은 자원을 지원해 주셨어요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매일 매일 학습하는 습관을 길러 보고자 합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자존감 쑥쑥 발표력 가정이음 활동
영상을 보며 뿌듯해 하는 맑은이들이에요
그 뿌듯함이 모여 자신감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주말 시간에도 늘 이렇게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준맘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림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어요^^
    이제 표현도 제법 잘하는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맑은샘반*(김하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캠핑카 타고. 우리 동네 순회해도 좋을 것 같아요♡♡
  • 작성자도윤도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그림을 제법 잘 그리네요~ 열심히 크고있는 맑은이들 기특해요🥰❤️👍🏻
  • 답댓글 작성자*맑은샘반*(김하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도윤이가 그려 준 선생님~~너무 감동적이였어요♡♡
  • 작성자서윤맘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아이들 그림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어요!!!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