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은샘반---6세

《은빛동네축제》미덕프로젝트-따뜻한 나눔 '아나바다'🌏🌈& [자연과학놀이] 은빛 텃밭 감자 수확

작성자*맑은샘반*(김하영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6

아나바다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고
은빛 유아반 친구들이 모여
따뜻한 마음을 나눠 보았어요
아나바다 활동을 하며
나눔의 기쁨과
지구의 소중함도 느껴 볼 수 있는 시간이였답니다♡♡

은빛 텃밭의 감자가
주렁주렁 달렸어요
교실에 심었던 감자는 뿌리만 생기고
감자는 달리지 않아
아이들과 이유에 대해
내 생각을 나누어 보았답니다~~
햇빛과 아이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감자 드시면서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랄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맑은샘반*(김하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세준이가 아나바다에서 물건을 받고 놀잇감을 받은 친구에게 소중히 가지고 논다고 이야기 하는 모습이 기특했어요♡♡ 감자도 맛있게 먹으면서 몸도 마음도 쑥쑥 자라날 것 같아요♡♡
  • 작성자서윤맘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친구들도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대요 💕(서윤이가)
  • 답댓글 작성자*맑은샘반*(김하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은빛 감자 맛집 해도 될 정도로 맛있게 먹었더라고요~~저도 군침이 돕니다♡♡
  • 작성자해송윤송 엄마 | 작성시간 26.06.23 new 해송이는 아나바다 너무 즐거웠나봐요ㅎㅎ 바꿔온 인형에 너무 만족하며 또 아나바다하자고 안 쓰는 물건을 가져가야겠다고 했답니다ㅎㅎ 감자도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맑은샘반*(김하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22분 전 new 유니콘 인형을 받고는 함박 웃음 짓더라고요♡♡ 아나바다 나눔의 행복을 제대로 느낀 해송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