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고
은빛 유아반 친구들이 모여
따뜻한 마음을 나눠 보았어요
아나바다 활동을 하며
나눔의 기쁨과
지구의 소중함도 느껴 볼 수 있는 시간이였답니다♡♡
은빛 텃밭의 감자가
주렁주렁 달렸어요
교실에 심었던 감자는 뿌리만 생기고
감자는 달리지 않아
아이들과 이유에 대해
내 생각을 나누어 보았답니다~~
햇빛과 아이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감자 드시면서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랄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맑은샘반*(김하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세준이가 아나바다에서 물건을 받고 놀잇감을 받은 친구에게 소중히 가지고 논다고 이야기 하는 모습이 기특했어요♡♡ 감자도 맛있게 먹으면서 몸도 마음도 쑥쑥 자라날 것 같아요♡♡
-
작성자서윤맘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친구들도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대요 💕(서윤이가)
-
답댓글 작성자*맑은샘반*(김하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은빛 감자 맛집 해도 될 정도로 맛있게 먹었더라고요~~저도 군침이 돕니다♡♡
-
작성자해송윤송 엄마 작성시간 26.06.23 new
해송이는 아나바다 너무 즐거웠나봐요ㅎㅎ 바꿔온 인형에 너무 만족하며 또 아나바다하자고 안 쓰는 물건을 가져가야겠다고 했답니다ㅎㅎ 감자도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맑은샘반*(김하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22분 전 new
유니콘 인형을 받고는 함박 웃음 짓더라고요♡♡ 아나바다 나눔의 행복을 제대로 느낀 해송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