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샘반---4세

6월 22일(월) - 내가 좋아하는 동물🐱🐶🐿 / [VR프리스쿨] 거울 소동

작성자사랑샘반(최은정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2

많은 동물 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동물을 예쁘게 색칠하고,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내가 좋아하는 동물은 ○○이야~"
하고 소개를 하고,🦁🐑🦒
몇몇 친구들은 좋아하는 이유까지
말하는 모습도 보여 주었어요.

<거울 소동> 동화를 본 후에
거울의 특징을 이야기하고,
거울을 몰랐던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했는지 이야기 나누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보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알록달록 고양이😍뭐라고 설명했는지 물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샘반(최은정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색칠할 때 조금만 더 힘내서 꼼꼼하게 색칠하자고 했더니~~ 다 색칠하고 나서 "이제 예쁘죠?" 하는 뽀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