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샘반---4세

6월 23일(화) - 감자 캐기🥔 / [오감놀이] 포슬포슬 감자 놀이😋

작성자사랑샘반(최은정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4

은빛 텃밭에 심은 감자가 많이 자라
사랑이들과 함께 감자를 캤어요.
"감자는 어디에서 쑥쑥 자랄까?"
선생님 질문에
"놀이터요~!!!" 하고 씩씩하게
대답을 해줬답니다.🤣
(텃밭이 놀이터 옆에 있어요)
삽으로 흙을 파고 손으로 살살 긁어내니
둥글고 귀엽게 생긴 감자가 짜잔!!🥔
오늘 저녁 반찬은 은빛 텃밭에서 캔
맛있는 감자 반찬 어떠세요~?😊

포슬포슬 감자를 이용한
오감놀이 활동을 했어요.🥔
감자를 캐며 관찰한 생감자와
삶은 감자를 비교하며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길쭉한 파스타면을 이용해 고슴도치를
만들어보고,🦔
함께 으깬 감자를 모아 꼬불꼬불한
파스타면을 꽂으니 커다란 케이크가
되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보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뽀미 다양한 크기의 감자를 캤네요
    좋은 경험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샘반(최은정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땅을 파고 감자가 살짝 보이니 반가워하는 뽀미^^ 수확의 기쁨을 만끽하며 뿌듯해 했답니다🥔
  • 작성자안지영엄마 | 작성시간 26.06.23 new 밭에서 감자 캐기 보물을 발견했다는듯한 행동
    보내주신 감자 함께 먹었는데 껍질채 먹어도 될정도고 포슬포슬 입에서 녹는데 끝맛이 달아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샘반(최은정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이에요^^
    지영이가 감자캐기 활동도 재밌어하고, 고슴도치도 즐겁게 만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