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지내고 온 하늘샘반 친구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내가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인지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해리는 기린을 좋아해요
재서는 토끼를 좋아해요
태오는 사자를 좋아해요
지율이는 사자를 좋아해요
서우는 기린을 좋아해요
예담이는 토끼를 좋아해요
은찬이는 기린을 좋아해요
해솔이는 코끼리를 좋아해요
혜림이는 토끼를 좋아해요
유진이는 코끼리를 좋아해요
도은이는 얼룩말을 좋아해요
하랑이는 플라밍고를 좋아해요
효준이는 호랑이를 좋아해요
지유는 나비를 좋아해요
3층으로 올라가 VR동화 거울소동을 읽어보고
신체활동을 즐겨보았습니다.
놀이터로 나가 신나게 놀이도하며
기분좋게 한주를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우유미할머니 작성시간 26.06.22 new
반갑습니다
서우할머니입니다
이제서우가
하늘샘반 입소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솔솔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서우 할머니~
다시 만나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하늘샘반에서 예쁜 추억 함께 만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샘반(김진혜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서우 다시 만나서 무척 반가워요^^
-
작성자지태오 엄마 작성시간 26.06.22 new
악어나 공룡일 줄 알았는데 사자라니 의외에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하늘샘반(김진혜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 집에서도 한번 물어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