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를 이용한 오감놀이를 즐겨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텃밭에서 키운 감자도 수확해보며
감자와 더욱 친해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 수확한 감자 보내드립니다.
맛있게 드세요♡
점심 먹기전에는,
2~3층에서 진행하고 있는
은빛사생대회에 작품도 감상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샘반(김용주선생님) 작성시간 26.06.23 new
네~ 꼬마농부가 되어 감자수확까지
맛있는 감자요리로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하리해리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반찬으로 저녁 해결했어요!! 메뉴걱정 덜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샘반(김진혜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렇게 맛있게 드셨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해리도 맛있게 먹었을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잘먹는 우리 해뤼♡
-
작성자예음예담엄마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가 어디 있었어?" 물으니.."밭에.."라고 대답하네요. 엄마는 '땅 속" 이라고 대답할 줄 알았는데.. 더 어려운 밭. 이란 단어를 쓰다니..
햇볕 뜨거운 날 고생하셨어요~ 감자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샘반(김진혜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맛있게 드셨다니 행복합니다♡
오늘 하늘샘 친구들이 농사라는걸 배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