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깊은샘반---3세

밀가루로 피자를 만들어요

작성자깊은샘반(권오은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8

오늘은 말랑말랑한 밀가루 반죽을
손으로 만져보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손으로 꾹꾹 누르기도 하고 쭉 늘려보기도 하며
다양한 촉감을 경험해 보았답니다
밀가루 반죽이 피자 도우로 변신하자
아이들의 눈이 반짝반짝✨
다양한 피자 토핑을 하나씩 올리며
나만의 맛있는 피자를 만들었어요
토핑을 가득 올린 피자를 보며 "냠냠!"
먹는 흉내도 내보는 귀염둥이들이었답니다 😋

내일 오감놀이시간에 만나게 될
텃밭에서 자란 감자를 보고왔어요 ^^
감자캐는 모습을
유심히 관찰하는 아이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깊은샘반(권오은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조심스레 만져보는데 보들보들 말랑말랑한 느낌이 좋은지 미소짓는 하온이입니다 ♥️
  • 작성자하랑하준맘 | 작성시간 26.06.22 new 밀가루 반죽 만지면서 기분좋아하는 깊은이들 보니까 저도 기분이 좋은데요~?ㅎㅎㅎ 꾹꾹 눌러도보고 토핑도 올리고 깊은이들인 만든 피자는 무슨맛일까 궁금하네용~
    준이는 옷이바뀌었을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깊은샘반(권오은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손끝으로 느끼고 표정으로 기분을 표현하는 아가들♥️ 넘 귀엽죠? ㅎㅎㅎㅎ
  • 작성자깊은샘반연우선우엄마 | 작성시간 26.06.22 new 밀가루 반죽과 알록달록 토핑까지~~점점 집중력이 다들 좋아지는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깊은샘반(권오은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연우 선우는 밀가루 반죽 만지는 것 보다는 다양한 토핑을 올려 피자 만드는 걸 재미있어 했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