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깊은샘반---3세

포슬포슬 감자놀이

작성자깊은샘반(권오은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6

오늘은 감자를 탐색하며 오감놀이를 즐겨보았어요
먼저 생감자를 손으로 만져보고 굴려도 보며
단단한 감자의 촉감을 느껴보고
감자를 두드려보며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보았어요
삶은 감자는 직접 껍질을 벗겨보며
부드러운 감촉을 경험하고
파스타 면을 꽂아 귀여운 고슴도치도 만들어 보았어요감자를 꾹꾹 으깨 과자 위에 올려
아이스크림처럼 꾸며보며
창의력을 마음껏 표현했답니다🍦
감자를 보고, 만지고, 만들고, 맛보며
오감을 가득 채운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깊은샘반(권오은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먹보쭈니가 싫어하는 게 있었네요 ^^
    과자만 달래요 ~~ 😋💕
  • 작성자하온맘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온이 감자 잘만지네요 왠일ㅋㅋ먹지는 않았나봐요 사진이 없는거보니😁
    보나 마나 감자 안먹는다고 했을꺼같아요ㅋㅋ오늘도 재밌게 보냈네요😍
  • 답댓글 작성자깊은샘반(권오은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온이는 감자 굴리기를 즐거워하더라구요 ! 데굴데굴 굴러가는 모습이 재미있는지 자리에서 일어나서 적극적이에요 💕
  • 작성자세빈 엄마 | 작성시간 26.06.23 new 먹는거 조아하는 세빈잌ㅋㅋ까까도 먹어보고 좋았겠네요~ 감자랑 꼬깔콘 까까 맛조합일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깊은샘반(권오은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세빈이 손과 입이 신나는 시간이었겠죠? ^^ 감자먹방 보여주는 세빈이 귀여워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