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샘반---3세

⚪️6월22일 월요일-밀가루 반죽을 썰어요⚪️

작성자행복샘반 (박성주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3

밀가루를 만져보며 촉감을 탐색해보고,
물의 양을 조절해 숟가락으로 뒤적뒤적!!
밀가루 반죽이 만들어지는 모습도 살펴보았어요!

반죽을 길게 늘리거나 동그랗게 뭉쳐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보기도 하고~
장남감 칼이나 놀이 도구를 사용해 반죽을
썰어보기도 하고~
썰린 반죽을 다시 뭉쳐보는 놀이를 반복하며~
손가락을 다양하게 움직이고
즐거움을 경험했던 행복이들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윤도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말랑말랑 밀가루반죽 잘 가지고 노네요! 얼굴에 하얀 손작국들이 너무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샘반 (박성주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밀가루는 놀이도 음식도 모두 좋아하는 행복이들이에요😆
  • 작성자해솔솔 | 작성시간 26.06.22 new 조물조물 밀가루놀이~~ 너무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 얼굴에 하얗게 밀가루 스윽!! 밀가루 놀이한걸 티내는 듯한 우리 행복이들
    위에서 찍은 사진도 뿅하고 다같이 쳐다보고ㅠ 사랑 그 자체인 우리아가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